리포트 7/12/2021
NBA 2K21 MyTEAM 시즌 9 코트사이드 리포트

정말 흥미진진한 MyTEAM의 한 해였죠! 우선 스틱을 들고 MyTEAM에서 자신만의 드림팀을 만들어 가상의 경기장을 뛰어주신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NBA 2K21은 이걸로 끝이 아닙니다. MyTEAM 시즌 9: 아웃 오브 디스 월드에서 마지막 3주짜리 시즌에 참여하세요!

이번 시즌은 그 이름에 어울리는 아웃 오브 디스 월드 팩으로 시작합니다. 이 팩은 몇몇 은막의 인기 스타와 4장의 스페셜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로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 영화의 출연진들이죠! 특별 암흑 물질 버전 Damian Lillard, Klay Thompson, Anthony Davis, LeBron James를 컬렉션에 추가하세요. 스페이스 잼 영화 아트워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웃 오브 디스 월드 팩을 빨리 손에 넣고 싶으시다면 트리플 스렛 챌린지를 통해 LeBron이 있는 군 스쿼드를 손에 넣으세요. LeBron으로 트리오를 이끌고 싶다면 전에 출시한 진화 LeBron의 변형인 EVO-LeBRON-JAMES를 입력하세요. 챌린지를 완료하고 보장 갤럭시 오팔 또는 암흑 물질 카드를 콜렉션에 추가한 뒤 이 LeBron을 마음껏 진화시키세요.

*NBA 2K21 필요합니다. 라커 코드는 2K 계정당 사용 가능하며, 2021 8 6 만료됩니다.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이번 아웃 오브 디스 월드 출시와 더불어 또 하나의 데뷔작이 있습니다. NBA 2K21의 첫 번째 G.O.A.T. 카드입니다! G.O.A.T. 컬렉션으로 5장의 카드만이 출시될 예정이며, 여기에는 LeBron James와 Michael Jordan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G.O.A.T. 카드에는 99개의 모든 능력치 등급과 명예의 전당 배지가 추가됩니다. 이번 시즌 5장의 G.O.A.T. 카드를 모아보세요!

G.O.A.T.가 돌아온다고 해서 무적 컬렉션의 빛이 바래는 건 아닙니다! 모든 시즌 9 최고 보상에 무적이 추가되니 다음 보상을 한번 확인해보시죠! 이번 시즌, 레벨 40 무적 Isaiah Thomas로 모험을 시작하세요! 그렇습니다. 시즌 9 출시 이후 시즌 메뉴에 들어가기만 해도 저 강력한 Celtics의 포인트 가드, 킹 오브 더 포스가 레벨 1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그리고 시즌 9 첫째 날부터 150,000 XP을 모으고 레벨 40 보상 무적 Dr J, Julius Erving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암흑 물질 무적 보상 카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정판: Toni Kukoc
무제한: Ray Allen
승급: Dennis Rodman
트리플 스렛 온라인: Grant Hill
트리플 스렛 볼트: Jerry West
트리플 스렛 2000승: Russell Westbrook

또한 보상 상점에서 무적 Hakeem “The Dream” Olajuwon 카드를 제한 없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암흑 물질 무적 카드만이 남았습니다. 시즌 선수인 Vince Carter입니다! 반인 반 놀라움의 보상 카드는 2K21 도미네이션 최고 티어에서 99개 별을 모으면 획득 가능합니다! 올해 출시한 다양한 카드에서 팀을 기반으로 한 올해 최고의 카드 뒷면 33개를 살펴보세요. 플래쉬와 글리치드 카드에서부터 아웃 오브 포지션, 미스터리, 쓰로백 모멘트, 시즌 보상, 스포트라이트 심 보상 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지막 티어에서는 별 33개 획득 시 암흑 물질 Allen Iverson, 별 66개 획득 시 암흑 물질 Paul Pierce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K21의 마지막 정식 MyTEAM 시즌인만큼, 저희의 시그니처 챌린지로 NBA 역사에서 가장 멋진 고별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Kobe의 마지막 경기에 참여하여 60점의 굿바이 슛을 성공시키고 Kobe VI 신발과 명예의 전당 배지를 획득하세요. MAMBA-FOREVER-2K21를 입력하여 이 챌린지에 사용할 Kobe 카드를 획득하고 컬렉션에 추가하세요.

*NBA 2K21 필요합니다. 2K 계정당 사용 가능합니다.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말씀드렸던 대로, NBA 2K21 MyTEAM을 즐겨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 게임 뒤에서 열심히 노력하며 MyTEAM과 NBA 2K21을 위대하게 만들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올해에는 전세계적인 전염병 속에서도 트리플 스렛 챌린지 이후 새로움을 더할 첫 MyTEAM 모드, 첫(그리고 이게 부디 마지막이기를!) 원격 MyTEAM 무제한 토너먼트와 그 외 다양한 새 기능, 그리고 두 콘솔 세대 간에 끊김 없는 크로스 진행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NBA 2K21에서 두 개의 NBA 시즌을 끝낸 지금, 여러분께 어서 다음 소식을 선보이고 싶습니다!

관련
리포트
NBA 2K21 MyTEAM 시즌 8 코트사이드 리포트
더 읽어보기